홍보센터

나 아닌 또 다른 나의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킵니다.

4월 7일 새생명 2022 30-10차 정기총회

작성일 2022.04.19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장기기증 인식개선 및 생명나눔확대를 위해 나아가고 있는 공익법인 새생명장기기증운동본부(이하 새생명)입니다.

 

새생명이 2021년을 무사히 마치고 한해를 결산하고 새해를 계획하는 새생명 정기총회를 지난 4월 7일 개최하였습니다.

 



배세식 위원장님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2022 새생명 정기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민창기 이사장님의 인사말과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하며 이윤성 고문님과 정일영 연수구 국회의원님께서 축사를 해주셨습니다.

 

감사보고에는 이상직 감사님이 수고해주셨으며이사를 선임함에 있어 6분의 이사님이 연임하셨고 김춘성님과 강희찬님이 신임이사로 결정되었습니다. 



 


윤리위원에 이선목 숭의감리교회 담임 목사님과 운영지원본부장에 비타그룹 건축사 사무소 대표이신 손도문님이 추대되 앞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을 두분에게 추대장을 전달했습니다.

 


생명나눔 우수공로 골드회원 표창이 있었는데요. 사회공헌부문에 김경수 수석자문위원 (()에몬스가구 대표이사회장)님과 의료봉사부문에 김민석 부이사장 (서울바른척도병원 병원장), 그리고 자원봉사부문에 전경미 전임이사 (()럭키지엠 대표이사)님이 선정되어 표창하였습니다.


2부는 '환생' 동영상 방영과 보헤미안 새생명 홍보대사님들의  기념축가로 시작되었습니다.

 

첫순서로 새생명과 생명나눔에 도움을 주신 분들게 우수공로자 기관표창이 있었습니다.

인천시장 표창 (배세식, 김춘성님), 인천시의회의장 표창 (정광세, 이유경), 인천시교육감 표창 (정구선, 이주미), 인천상공회의쇠 회장 표창 (김경구, 강희찬), 인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표창 (나은결, 남하우, 장성환) 수상이 있었습니다.


이관춘 신임후원회장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회원님들과 사무처 직원 모두 모여 정기총회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이번 정기총회를 위해 애써주신 여러 귀빈들과 관계자분들봉사자분들참석해주신 참석자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새생명의 발전과 운영을 위해 사무처는 더 꼼꼼한 준비와 원활한 진행을 위해 항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